박규리 카라 이후 인스타로 전한 연애
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규리 카라 이후 인스타로 전한 연애

박규리가 동원건설 장손인 송자호 큐레이터와 열애 소식을 전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주”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박규리는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뒤돌아 서있어 얼굴이 보이진 않았지만 그는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공개해 팬들에게 인사를 건낸 모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즐거운 하루” “파이팅” “행복해야해 규리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일 더팩트는 박규리가 7살 연하인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자호 큐레이터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됐으며, 공통 관심사인 미술을 통해 호감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알렸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박규리는 지난 1995년 ‘오늘은 좋은날-소나기’의 아역을 맡아 데뷔했으며 


이후 2007년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활약하며 ‘미스터’ ‘스텝’ ‘맘마미아’ ‘프리티 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016년 DSP미디어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에는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에 나섰다.  


그는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각자의 미식’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활동했다 대한민국의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리더이자 배우이다 전무후무한 자칭 여신 컨셉으로 활동한 희대의 아이돌이자 카라의 존재감을 맡았다 

2016년 1월 15일 한승연, 구하라와 함께 DSP미디어와의 전속계약을 마감했으며 2016년 4월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거꾸로 가까이, 돌아서"가 "거꾸로 가까이, 둘이서"로 개명, 다시 "두 개의 연애"로 제목을 바꾼 이후에 개봉하였다. 

주연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도 연내에 개봉 예정. 2016년 7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상영 예정이다. 2016년 6월 27일부터 2017년 3월 6일까지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매주 월요일 코너 "반반토크-정말일까?"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적이 있다 

2016년 7월 20일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모션 미디어 측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박규리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전하며 “이번 계약으로 본격적인 연기자 변신[에 나선 박규리는 그동안 선보인 끼와 재능을 토대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17년 3월 15일 부터 2017년 4월 26일 까지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매주 수요일 코너 "별밤대학교 별빛동아리"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적이 있다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서 여경 장은주 역에 캐스팅 되었다. 

2017년 배리어프리 영화 볼링블링 에서 보라 역으로 출연했다. 2017년 12월 27일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솔로곡 Universe를 불렀었다 

박규리가 기획사에 들어가게 된 것은 중학교 1학년. 이 때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갈 뻔 했다.  그 때 사장님이 뚜렷한 이목구비를 좋아했다고. 다나와 듀엣으로 데뷔할 뻔 했지만 무산되었다. 예능활동의 경우 데뷔 당시부터 재능있는 입담꾼이었고, 단독 활동은 라디오 활동으로 주로 대중에게 알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