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결혼 신서유기 이혼 소속사
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재현 결혼 신서유기 이혼 소속사

신서유기에서 두각을 나타내서 유명세를탄 안재현은 최근 구혜선과 이혼이라는 검색어로 대중의 화두에 올랐다. 소속사측과 안재현, 구혜선의 진실공방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안재현이 신서유기 이전에 활동이 없는 줄 아는 사람이 많지만 2013년 12월 방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중 여주인공 천송이의 친동생 천윤재 역을 맡았다. 

2018년 10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신부지망생 류은호 역을 맡아 연기를 했다.

2016년 군입대로 하차한 이승기를 대신하여 tvN 신서유기에 출연한다. 이수근을 제외한 기존 멤버들과는 안면식도 없는 사이였지만 이승기의 추천으로 섭외가 됐다고 한다.

안재현 출생 1987년 7월 1일 (32세) 가족 부모님, 형 배우자 구혜선 (2016 결혼 – 현재) 키186cm 학력 서울연신초등학교 연천중학교 선정고등학교 소속 HB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인 HB 엔터테인먼트에서 '구혜선이 변호사를 선임하고 안재현에게 이혼 합의서의 초안을 보냈다'라고 입장을 밝혔는데,  '안재현이 변심하여 이혼을 원했다'라고 말한 구혜선의 입장과는 상반되는 내용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혼란을 느꼈다. 

그러자 구혜선은 소속사에서 말한 것은 사실이 아니며,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에게 본인 욕을 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얘기는 오갔었으나 합의된 사항은 아니며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입장을 다시 밝혔다.

소속사측과 안재현, 구혜선의 진실공방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HB 문보미 대표까지 이 일에 거론되자 HB엔터테인먼트(이하 HB)에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8월 20일 변호사를 통해 "구혜선씨는 안재현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하였지만, 전혀 이에 대해 날인이나 서명된 바가 없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미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구혜선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씨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서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2019년 8월 21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구혜선 님을 많이 사랑했고 존경하며 결혼했습니다. 저희 두 사람 다 공인이기에 이 모든 과정이 조용히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바랐습니다. 그래서 돌발적인 공개에도 침묵하고 감수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만 공개해 진실이 왜곡되어 주변인들이 피해를 입게 된데다 어젯밤 주취 중 뭇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 이상 더 이상은 침묵하고 있을 수 없어 이 글을 쓰게 됐습니다"고 전날 구혜선이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힌 입장을 반박하는 내용을 기재했다. 안재현의 반박글이 올라온 지 얼마되지 않아 구혜선은 (남편이 자신에게) 섹시하지 않다면서 이혼을 요구했다고 다시 반박글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