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리 썸바디2 인스타 몸매 믹스나인
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소리 썸바디2 인스타 몸매 믹스나인

25일에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장준혁을 사이에 두고 이예나와 김소리가 삼각관계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가수 김소리와 이예나가 장준혁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예나와 장준혁이 썸 스테이 숙소로 가기 전 사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보였는데 장준혁은 "예쁘게 입고 오셨다"라고 칭찬했다.  


그랬더니 이예나는 "어제 나한테 무섭다고 하지 않으셨냐"고 물었지만 장준혁은 "무서운 게 아니라 너무 예쁘시다는 의미였다"라고 답했다 

25일에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장준혁을 사이에 두고 이예나와 김소리가 삼각관계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가수 김소리와 이예나가 장준혁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예나와 장준혁이 썸 스테이 숙소로 가기 전 사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보였는데 장준혁은 "예쁘게 입고 오셨다"라고 칭찬했다.  그랬더니 이예나는 "어제 나한테 무섭다고 하지 않으셨냐"고 물었지만 장준혁은 "무서운 게 아니라 너무 예쁘시다는 의미였다"라고 답했다 

 

이예나는 장준혁에게 썸뮤직을 누구에게 보냈냐고 물었는데 이에 장준혁은 "어제 춤을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에게 보냈다"라고 말했다.  앞서 장준혁은 최예림에게 썸뮤직을 보냈지만 알고보니 장준혁의 예상과 다르게 이예나는 장준혁에게 썸뮤직을 보냈다. 

 

이예나와 장준혁은 썸 스테이를 구경하면서 한층 더 가까워지는 데이트를 했다 이도윤은 최예림과 함께 썸스테이로 향했다. 그 사이 이우태도 썸 스테이에 도착했다.  

이예나와 장준혁은 썸 스테이에서 저녁식사를 준비했는데 두 사람은 요리를 준비하면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가졌다. 그때 김소리가 도착했다. 앞서 김소리 역시 장준혁에게 호감을 표한 바 있어 긴장감을 자아내는 모습이 시청자에게 포착됬다 

김소리는 오자마자 냉장고를 열고 된장찌개를 준비했고 장준혁이 이를 옆에서 도왔다. 이에 이예나는 신경이 쓰이는 듯한 눈빛을 보였다. 하지만 장준혁은 썸스테이로 들어오는 최예림을 보자 환하게 웃었다. 가수 소리(김소리)는 최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는데  

 

24일 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소리액션을 시청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팩트인스타 많이 사랑해 주시고, 열심히 찍어주시고 편집해 주신 우리 #소리액션 사랑꾼 피디님 작가님들,  팩트인스타의 모든 스텝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올라온 소리액션 보러 갈까요? (지난 7월 저의 생일까지도 챙겨주신 스윗한 우리 피디님 작가님들.. 정말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리는 화려한 색감의 브이넥 니트에 핫팬츠를 매치해 완벽 몸매를 선보였다 또한 새빨간 네일아트를 공개하기도 하며 센스있는 룩을 선보였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오렌지색도 찰떡이다", "신흥 단발미녀", "앞머리 내려도 잘 어울릴듯" 등과 같이 색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이며 그는 걸그룹 코코소리로 데뷔했으나 현재는 솔로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오늘도 청순하네요", "제주항공이다", "여행 잘 다녀와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리는 지난 2017년 JTBC 예능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아이돌 연습생으로 출연한 바 있는데 당시 김소리의 나이는 27세였다 심사위원이었던 양현석은 그에게 "아이돌 하기엔 나이가 너무 많다, 은퇴할 나이"라며 발언하기도 했다  또한 "이 나이 될 동안 뭐 했냐"며 "코코소리, 망했죠?"라고 예의에 어긋난 발언을 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 오르기도 했다